먹어봤습니다

자생한방병원 관절고

KDT 천안지사 2018. 5. 2. 10:43

자생한방병원 관절고



살이 엄청많이쪄서 운동을하고있는데

무게가 많이나가 뜀박질을 할때마다 발목이 삘라고하고 아픈거에요..

그래서 친구놈이 이거하나 먹어보라고 주었습니다.

자생한방병원 관절고 인데요.




저는 이런약을 평생 먹어보지 못하였고 어떻게 먹는지도 몰랐어요..

근데 뭔가 고가의약 같은 기분이 들었습니다!!



자생한방병원은 워낙 홍보를 많이하기때문에

알고있었지만 가보진 않았어요!!

뭐 유명한곳에서 만든 약이니 좋은거겠죠??



뚜껑을 열어보니 안에 포장이 금박으로 되어있네요!!

이렇게까지 고급지게 만들어야하는가??ㅎㅎ



금박포장에는 자생 이라고 떡하니 써져있어요!!

물론 브랜드라 안심하고 먹을수있고, 효능이 좋을것같은 생각에 빨리 뜯었습니다.



이렇게 말랑말랑한 젤리처럼 생겼어요

관절고는 씹어먹으라고했는데

저는 이런약을 처음먹어보는거라 한 세번 씹었을까요???

못먹겠어서 물과 함께 섭취했답니다!!


과연 관절에 좋아질지 기대해보면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