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봤습니다

아산음봉 두레촌칼국수 맛있네요

KDT 천안지사 2018. 4. 26. 10:33

아산음봉 두레촌칼국수 맛있네요


아산 음봉에 위치하고있는 칼국수전문점

두레촌칼국수에 다녀왔습니다!!

두레촌칼국수의 메뉴판이에요!! 전문점답게 메뉴판이 심플하군요!




점시시간전에 도착하여 사람이 별로 없어요!!

두레촌칼국수는 줄서서 기다릴정도로 소문이 많이난 곳이기도 합니다!!



주문을하고 보리밥부터 시작을 하겠습니다!!

사실 이 보리밥이 맛있는데 많으면 맛있다고 생각안할것 같아요!!

조금줘야 부족한느낌이들어 더먹고싶다는 생각이 들겠죠??^^ 아니가요?..




두레촌칼국수에서 해물칼국수도 시켰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두툼하니 아주 맛있게 먹었네요!!




드디어 두레촌칼국수의 칼국수를 먹는군요!!

저희는 한달에 두번정도 오는것같아요!!

가깝기도하고 그정도로 찾아 오고싶더라구요..







아주 시원하게 점심식사를 끝내버렸습니다!!

제가 워낙 칼국수를 좋아해서 여기저기 다녀본 결과

아산음봉 두레촌칼국수 인정합니다!!

해물파전도 맛있지만 저는 두레촌칼국수의 국물이 끝내주는것 같아요!!

아!! 김치도 맛이 좋아요!!!


시간이 된다면 한번 가보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