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봤습니다

당진 스타벅스 에서 커피한잔

KDT 천안지사 2018. 4. 16. 11:18

당진 스타벅스 에서 커피한잔




주말에 커피를 마시러

당진 스타벅스에 들렸습니다!!



당진 스타벅스는

문예의전당 쪽에 위치하고있는데요!!


당진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건

여기서 볼수있어요 ㅋㅋㅋ

커피집중 가장 많을듯 ㅋㅋㅋㅋ




저희는

자바칩프라푸치노

다듯한 카페라떼

아이스아메리카노 를 주문했답니다!!



저는 항상 자바칩프라푸치노 먹습니다

스벅에서 가장 비싼..

그래도 너무 맛있어요!!

자주 먹지는 않지만 들리면 이것만 먹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