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봤습니다

당진 고씨네꺼먹돼지 삽겹살 먹었어요

KDT 천안지사 2018. 4. 14. 10:40

당진 고씨네꺼먹돼지 삼겹살 먹었어요


.

어제저녁 당진 읍내동에 위치하고있는

고씨네꺼먹돼지 에서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고씨네꺼먹돼지는

김치찌개로 많이 유명하지만

삼겹살도 굉장히 맛이 좋아요!!



저녁시간에 갔는데 3테이블 정도 있었습니다!!

저희는 오겹살로 주문했어요!!

김치찌개를 주문하면 달걀말이와 김 오뎅볶음을 주는데

삼겹살은 안주는군요 ㅠㅠ



대신 이렇게 옜날소세지와

돼지껍데기를 주시네요!!

고씨네 꺼먹돼지에서 삼겹살은 이번이 두번째인데요 

오랜만에 먹는것 같아요!!



이렇게 직접 고기를 구워주시고 잘라주십니다!!

편하게 먹을수 있죠!! 그리고 김치와 마늘 까지 구워야 삼겹살 먹는맛이 나겠죠??ㅎㅎ


김치찌개도 시켰습니다!!

다른지역에서 손님이와서 제가 여기로 대리고왔어요 ㅎㅎ


마지막으로는

이렇게 매실차를 주시는데

너무 맛이 좋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그런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계산이 잘못됐더라구요 ㅠㅠ

영수증을 확인했는데 달라고하지않아서..

사람이 실수할수도 있으니 꼭 영수증을 들여다 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