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진 장고항 다녀왔습니다.

KDT 천안지사 2018. 4. 9. 11:28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이 끝나고 월요일이 시작되었습니다!!







주말에 나들이겸으로

당진 장고항에 다녀왔습니다!!



바람이 많이불고 날이 추워서

사람은 그렇게 많이는 없었는데요!!

요즘 당진 장고항 실치가 철이라 사람들이 조금씩 보였어요~




바다구경을하다가 만난 포장마차 군밤!!

군밤 맛이 정말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5천원  7천원  1만원

짜리가 있어요 ㅎㅎ




이렇게 포장마차에서 바람부는 가운데

군것질하면 환상이죠??ㅎㅎ





당진 장고항에 이런곳이 있어서 살펴봤어요

사람들이 들어오는곳 같은데

정말 신기했습니다!!




돌이 바람과 바닷물에 깍이고 이렇게 멋있게 형성이 되었네요!!

이런곳을 찾다니 행운!!!




여기는 날시풀리면 고기구워먹거나 캠핑을 해도 좋을것같아요!!

불법인가요??..ㅠㅠ





저 끝쪽을 보니

어두컴컴하니 동굴? 같은게 보였어요 

신기해서 한번가봤는데요!!




이렇게 굉장한곳을 발견했습니다

천장도 뚤려있었고 동굴 에는 바람이 불지않고

뭔가 있어보였습니다!!





멋있는곳을 발견하고

기분좋았어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