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후기

당진 에서 아이폰 하우징&튜닝 !!

KDT 천안지사 2017. 11. 2. 11:53

안녕하세요

충남 NO.1 아이폰수리 아이포니입니다!


저희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는

하우징&튜닝 을 하고있습니다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

동영상을 먼저 보시고 갈게요~~^^





액정이 깨지고.. 유리 파편이 많이 나오고있습니다!!!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로 오시면 문제 없습니다 ㅎㅎ



뒷판 빽커버인데요

아이폰6 스페이스그레이 입니다

이렇게 낡은 핸드폰이 어떻게 변하는지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 GOGO



진동버튼쪽이 찍혀 눌려있네요..

작동도 잘안되고 힘들어요 ㅠㅠ

자  충남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 고객님의 핸드폰을

새것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짜잔~ 아이폰6 에서 아이폰7 매트블랙 스타일로

아주 기대됩니다!!



아이폰6 내부를 열어서 분해를 해야하는데요

하우징같은경우 시간이 많이 소비가 됩니다 ㅠㅠ



먼저 독커넥터 즉 충전카킷을 분리하였습니다

충전이 잘안되거나,통화할때 상대방이 잘 안들린다거나

그렇다면 문제는 독커넥터 문제일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는

15분안에 독커넥터 교체를 하고있습니다 ㅎㅎ



카킷을 때어내고 아이폰 튜닝작업을 할건데요!!

동영상에 보시다시피 소리가 나오면

스피커쪽에서 불빛이 쫘~~!!!

아주 이쁩니다!!

물론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만 가능..ㅎㅎ



새로운 하우징 빽커버에 옮겨줍니다!!

에고 힘들다..ㅠㅠ



아이폰6 메인보드입니다

저희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는

충남권 (서산,태안,홍성,평택,아산,둔포,천안)등

택배및 퀵 으로 고객님의 휴대폰을 빠른시일내에 수리해서 드리기도 하는데요!!


메인보드수리,침수,쇼트,무한사과 등 모든수리가 가능합니다!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는

애플라이트도 진행을하는데

고객님께서 애플라이트 말고 로고를 바꿔달라고 하셨습니다!!



짜잔 액정수리,하우징작업,튜닝작업 까지

모두 하였습니다!!

당진아이폰수리 아이포니로 안올 이유가 없지요?!!ㅎㅎ



아이폰6 방탄필름까지 써비쓰!!!!!!!!!

완전 간지 작살이죠??

이게 아이폰6인지 7인지 구별이 안갑니다 ㅎㅎ



애플로고 블랙색상이 실버색상으로 바뀌었군요!!

아주 자어울리고 이쁩니다!!ㅎㅎ

당진 아이폰수리 아이포니에서는

수리 뿐만아니라 중고폰 및 중고노트북 도 취급하는데요

문의전화주시면 친철하게 상담해드립니다 ^^


이렇게 불빛이 나옵니다!!

다시한번말하면 화면을 킨다고 불빛이 나오는게 아닙니다!

애플라이트는 화면만 켜져도 같이 불빛이 작동하지만

이번 튜닝은 소리가나면 불빛이 작동하는 원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