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후기

한꺼번에 4개를 가저오셨네요!!

KDT 천안지사 2015. 6. 5. 12:26

 

 

 

 

S3 모델이네요 액정과 케이스 교체를 요청 하셨어요~~~

 

 

모서리 부분이 찍혀 있네요!!

 

 

s4 모델입니다 글라스가 손상되어서 교체를 요청 하셨구요~~!!

 

 

하단 부분이 많이 깨져있죠!!

 

 

가까이서 보니 많이 깨저 있네요!!

 

 

 

노트2 모델인데요~~~ 사진이 촛점이 안맞았나 보네요!!

 

 

 

 

 

4개 모델은 한꺼번에 수리 해보게습니다.

 

 

글라스 4개 모델 다 교체 하였습니다

 

깔끔하게 나왔네요!!

 

바쁠수록 천천히 정리 하면서 하자~~!! 아자아자

 

오늘 하루도 화이팅 입니다 !!